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번엔 고창 한우"… 롯데마트, 전 품목 반값 할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50초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글자크기

'팔도 우수 한우' 프로젝트 진행
육색이 붉고 마블링이 좋은 것이 특징

롯데마트가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다음달 4일까지 고창 한우를 최대 반값에 할인 판매한다고 31일 밝혔다.


롯데마트는 올해부터 전국의 품질 좋은 한우를 고객들에게 선보이는 ‘팔도 우수 한우’ 프로젝트를 시행 중이다. 올 3월 첫 번째 ‘안동 한우’를 시작으로 지리산, 참예우 지역의 한우를 잇달아 출시했다. 매출 상승에도 기여하고 있는데, 지난 6월 판매한 ‘참예우 한우’ 한우 전체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약 20% 신장했다.

"이번엔 고창 한우"… 롯데마트, 전 품목 반값 할인
AD

이번에는 여름철 나들이를 겨냥해 ‘1+등급 고창 한우 등심(100g)’을 엘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50% 할인한 8490원에, ‘고창 한우 국거리·불고기(100g)’ 또한 반값인 각 3990원에 판매한다. 롯데마트는 이번 고창 한우를 선보이기 위해 지난 5월부터 전북 지역의 축사를 돌아다니며 사전 기획을 진행, 약 30t의 고창 한우 물량을 확보했다.


고창 한우는 자체 생산한 사료를 급여 받아 육색이 붉고 마블링이 선명한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축사 바닥에 왕겨 등을 깔아 차별화된 위생 관리를 받았다. 실제로 고창 한우는 지난 2017년 말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 방한 시 정상회담 만찬 품목으로 선정돼 우수한 품질과 맛을 증명했다.


고창 한우 외에도 인기 구이류는 오는 7일까지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한우 반반팩(갈빗살,꽃갈빗살)’과 ‘한우 파티팩(부챗살,등심,차돌박이)’을 2개 이상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호주산 곡물 비육 척아이롤(100g)’을 엘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반값에 내놓는다.



강석진 롯데마트?슈퍼 축산팀 MD(상품기획자)는 "8월 본격적인 피서철을 맞아 구이류 수요가 점점 높아지고 있다”며 "뛰어난 품질의 한우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이번 반값 행사를 준비한 만큼 무더운 여름철 고창 한우로 잘 이겨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민지 기자 mi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