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S-OIL, 도루코와 콜라보레이션 마케팅 진행

시계아이콘00분 34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에쓰-오일, 국내 기업들과 활발한 콜라보레이션 진행 중

도루코와 콜라보 영상 제작·SNS이벤트… 8월 19일까지

S-OIL(대표: 안와르 알 히즈아지)은 면도기·주방용품 전문 브랜드인 ‘도루코(DORCO)’와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을 진행한다.

S-OIL, 도루코와 콜라보레이션 마케팅 진행 S-OIL, 도루코와 콜라보레이션 마케팅.
AD

품질중심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는 S-OIL과 면도날 품질로 유명한 도루코가 만난 것이다.


캐릭터 ‘구도일’이 도루코 면도기를 사용하면서 벌어지는 반전 스토리와 유머 코드를 담은 2D 애니메이션 ‘도루코 육상대회! 달려라 도일!’은 S-OIL 유튜브(구도일)와 인스타그램, 도루코 공식몰 (네이버스토어 도루코)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쓰오일은 KT Wiz 프로야구 구단, 티웨이항공 등 국내 기업들과 활발하게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을 진행 중이다.


올해 S-OIL은 KT Wiz와 공동 마케팅을 통해 캐릭터 ‘구도일’과 ‘구미소’가 수원 KT Wiz 경기장에서 팬들과 함께 응원하고, 주유 고객과 SNS 팔로워를 대상으로 프로야구 관람권 이벤트를 진행했다.


또 티웨이항공과 ‘무엇이든 물어보세요-항공우편’을 SNS에 게시하며 항공권·모바일주유권 경품 이벤트를 진행했다.


S-OIL과 도루코 DML 콜라보 이벤트는 에쓰-오일 인스타그램에서 7월 29일부터 8월 19일까지 팔로워 대상으로 영상 댓글 추첨방식(총 180명)으로 진행되며, 도루코 PACE 3D Motion 일루미네이팅 세트, 마이셰프 세븐티즈 프라이팬 28cm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S-OIL은 “금년말까지 도루코와 마케팅 콜라보레이션을 지속 시행해 상호 윈윈(win-win)하는 협력 관계를 구축할 것이다”고 전했다.




영남취재본부 김철우 기자 sooro97@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