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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OP, 게임·e스포츠 브랜드 '어쎔블'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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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트리머 활동 분야 구분 없이 참여 가능

SOOP은 자사 게임?e스포츠 생태계를 확장하기 위해 신규 브랜드 '어쎔블'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어쎔블은 SOOP에서 활동하는 스트리머뿐 아니라 다른 스트리머들도 콘텐츠에 참여할 수 있는 SOOP의 오리지널 게임 및 e스포츠 브랜드다.

SOOP, 게임·e스포츠 브랜드 '어쎔블' 출시 게임·e스포츠 브랜드 '어쎔블' [이미지=SO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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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쎔블은 활동 분야 별로 진행되던 기존 콘텐츠들과 달리 모든 스트리머가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e스포츠뿐 아니라 다양한 장르의 게임 콘텐츠와 이벤트 등 SOOP만의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다.


SOOP에선 오는 16일 오후 7시부터 에픽게임즈의 캐주얼 배틀로얄 게임 '폴가이즈'로 진행되는 e스포츠 대회 '어쎔블-폴가이즈'가 펼쳐진다. ‘폴가이즈’는 대규모 인원이 참가할 수 있는 서바이벌 게임이다. 이번 대회에는 킴성태, 수탉, 짬타수아 등 SOOP 스트리머들과 푸린, 플레임TV, 해블린, 수련수련 등 인기 스트리머까지 총 32명이 참여한다.



채정원 SOOP e스포츠&게임콘텐츠사업부문장은 "모든 플랫폼의 스트리머들이 SOOP에서 다 함께 콘텐츠를 즐기고 유저들과 소통하는 커뮤니티를 만들기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말했다.




최유리 기자 yrchoi@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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