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파워에이드, 파리올림픽 출전 팀코리아에 응원 선물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진천 국가대표선수촌 방문
스페셜 기프트 전달

코카-콜라사의 2024 파리올림픽 공식 스포츠음료 파워에이드는 충북 진천 국가대표선수촌을 찾아 국가대표 선수들을 응원하고, 파워에이드 스페셜 기프트를 전달했다고 21일 밝혔다.


기프트 박스에는 2024 파리올림픽 스페셜 패키지로 출시된 파워에이드 마운틴블라스트와 올림픽 마스코트인 '프리주' 인형, 승리를 기원하는 메시지 등이 담겨있다.


파워에이드, 파리올림픽 출전 팀코리아에 응원 선물 (왼쪽부터)탁구 국가대표 조대성, 전지희, 장우진 선수가 파워에이드 스페셜 기프트를 들고 기념촬영하고 있다.[사진제공=한국 코카-콜라사]
AD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올림픽을 바라보며 지난 몇 년간 열심히 준비해온 국가대표 선수와 관계자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 파워에이드와 함께 재충전의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진천선수촌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2024 파리올림픽 공식 스포츠음료로서 올림픽 경기장에서도 선수들이 자신의 기량과 파워를 마음껏 발휘할 수 있도록 파워에이드가 함께하며 응원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파워에이드는 2024 파리올림픽을 맞아 브랜드 모델로 펜싱 국가대표 오상욱, 수영 국가대표 황선우, 탁구 국가대표 신유빈을 브랜드 신규 모델로 발탁하고, 올림픽 스페셜 패키지가 적용된 파워에이드 마운틴 블라스트를 최근 출시했다. 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와 국가대표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진행할 계획이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