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호텔앤드리조트 창립 45주년 기념 프로모션
노랑풍선 오키나와 여행상품 등
여행·레저 업계에서 11일 전하는 새로운 소식과 신상품 등을 소개합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올해 회사 창립 45주년을 맞아 리조트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노랑풍선은 이스타항공과 손잡고 '동양의 하와이'로 불리는 일본 오키나와 상품을 준비했습니다. 최근 리노베이션을 마치고 재개장한 해비치 리조트 제주는 이를 기념하는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입니다. 이 밖에 교원투어와 그랜드코리아레저(GKL)의 신규 사업 소식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창사 45주년 기념 특가 프로모션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창립 45주년을 맞아 객실 할인 프로모션인 '라떼 가격'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비회원의 경우 객실을 정상가 대비 최대 82%까지 할인해 주고 한화리조트 회원은 20년 전 객실 가격 그대로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다. 상품은 ▲1박 ▲2박 ▲프리미어 스위트 ▲뉴 콘셉트 룸으로 구성했다. 1박과 2박 상품은 전 사업장에서 사용할 수 있고 가격은 7만6000원부터다. 프리미어 스위트 상품은 거제 벨버디어 르씨엘과 경주 담톤이 해당된다. 르씨엘의 경우 프리미어 객실 1박은 물론 남해 바다가 한눈에 들어오는 인피니티 풀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26만6000원부터다. 뉴 콘셉트 룸은 유럽풍 분위기로 새롭게 단장한 설악 쏘라노 객실과 음악 감상을 테마로 한 해운대 뮤직룸을 준비했다. 가격은 14만9000원부터다. 프로모션 판매 기간은 오는 24일까지, 이용 기간은 8월31일까지다.
노랑풍선, '동양의 하와이' 오키나와 상품 출시
노랑풍선은 이스타항공과 함께 '동양의 하와이' 오키나와 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다음 달 19일부터 이스타항공을 통해 매일 출발하며 3박 4일 일정으로 오롯이 여행에만 집중할 수 있는 '풀 패키지'와 자유 일정이 결합된 '세미 패키지', 자유롭게 모든 일정을 계획할 수 있는 '에어텔' 등 다양한 상품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동양 최대 수족관에서 고래상어를 볼 수 있는 '츄라우미 수족관', 쇼핑이나 레저를 즐길 수 있는 '아메리칸 빌리지', 일본의 산토리로 불리는 '우미카지테라스', 높이 200m 석회암 절벽 위에 천연 잔디가 자라난 코끼리 모양의 절벽인 '만좌모' 등 오키나와의 대표 관광지들을 모두 둘러볼 수 있다.
해비치 리조트 제주, 재개장 기념 패키지 3종 출시
해비치 리조트 제주는 아름다운 자연경관이 어우러진 리조트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서비스와 웰니스 프로그램으로 온전한 휴식을 경험할 수 있는 '리조트 재개장 기념 패키지 3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우선 '프라이빗 릴랙스' 패키지는 넓은 공간감을 지닌 마스터 스위트 객실 1박과 VIP 라운지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미식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딜라이트풀 디너' 패키지도 있다. 한식과 그릴 다이닝 레스토랑 '하노루'의 디너 코스나 스시와 관서식 스키야키 레스토랑 '메르&테르'의 스키야키 디너 코스를 제공한다. 넓은 침실의 주니어 스위트 객실 1박도 포함된다.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도 준비했다.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이디'에서 아침, 점심, 저녁 식사와 커피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고 저녁 식사로 한식과 디너 코스 또는 스키야키 디너 코스를 선택할 수 있다. 야외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즐기며 스낵과 음료 등 풀사이드 바 메뉴도 이용할 수 있다. 천연 암반수에 몸과 마음의 피로를 해소할 수 있는 사우나 입장도 포함된다. 모든 패키지에는 야외 수영장과 선셋 요가, 바이크 라이딩, 포레스트 트레킹 등 웰니스 프로그램 이용 혜택을 담았다. 패키지는 성인 2인 기준으로 오는 10월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교원투어, 디지털 관광주민증 특화 여행상품 공모 선정
교원투어는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한 '2024 디지털 관광주민증 특화 여행상품 공모'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디지털 관광주민증 특화 여행상품 공모는 인구감소 위기에 봉착한 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해 디지털 관광주민증과 연계한 상품을 선정하는 사업이다. 디지털 관광주민증은 각 지역 관광지에서 숙박과 식음료, 관람, 체험, 쇼핑 등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일종의 명예 주민증이다. 교원투어는 이번 공모에서 전북 고창 여행상품 기획안을 제출해 최종 선정됐다. 이에 따라 디지털 관광주민증과 연계한 고창 여행상품 운영비와 홍보 판촉비를 지원받게 된다. 이를 통해 '디지털 관광주민증과 함께하는 고창 숲길 따라 여행'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상품은 멸종 위기에 처한 야생동물을 비롯해 희귀한 식물을 다양하게 볼 수 있는 운곡 람사르습지와 고즈넉한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선운사 등을 찾는 일정으로 구성됐다. 이색 체험으로 추억의 간식인 오란다를 직접 만들어볼 수 있다. 디지털 관광주민증으로 고창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GKL, 국민참여 캠페인 영상 '너도 나도 클린 쇼츠' 공모전
그랜드코리아레저(GKL)는 대국민 캠페인 영상 공모전 '너도나도 클린 쇼츠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공모전의 주제는 사회 건전화를 위한 ▲도박중독 ▲청탁금지법 준수 ▲음주운전 금지 ▲올바른 회식문화 등 4가지 분야다.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고 30초 이상, 1분 이내의 쇼츠 영상을 제작해 동영상 파일 증빙서류와 함께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응모 기간은 오는 25일까지다. 수상작은 최우수상 1편, 우수상 1편, 장려상 3편 등 총 5편을 선정한다. 수상자에게는 각각 100만원, 50만원, 30만원의 상금을 수여할 예정이다. 선정된 영상은 GKL 홈페이지 게시와 윤리경영 교육 등 다양한 윤리 활동에도 활용할 계획이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