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위한 '펫페어' 15일까지 진행
쿠팡이 여름을 맞아 15일까지 반려동물 전용 인기 상품을 할인하는 '펫페어'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쿠팡 펫페어는 사료·간식·패션·장난감을 특가에 선보이는 쿠팡의 대표 반려동물 기획전으로 연중 4차례 열린다.
이번 행사에는 딩동펫·하림펫푸드·프로플랜·브리지테일 등 100여 개 인기 브랜드가 참여해 1만3000여 개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사조 러브잇 고양이 간식캔, ANF 독 식스프리 레드 건식사료, 밥이보약 헤어볼 건식사료, 쉬즈곤 벤토나이트 고양이 모래(무향), 미스터추추 배변패드 대형 등이 있다. 특히 미국 동결건조 사료 '스텔라앤츄이스', 반려동물 프리미엄 헬스푸드 '슈퍼포우', 광동제약의 '견옥고' 등 6개 브랜드는 이번에 첫 선을 보인다.
와우 회원은 3만 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6만 원 이상 9000원, 10만 원 이상 구매 시 2만 원 할인쿠폰을 준다.
지금 뜨는 뉴스
이와 함께 다양한 반려동물 상품 테마관도 운영한다. 초특가 인기 상품을 모은 '여름을 맞이하는 HOT한 SALE', 다양한 보양식·영양제·간식 등을 할인하는 '핫썸머 대비 반갑개 맞이할고양!', 이동가방부터 물티슈, 휴대용 물통 등 외출 필수품을 모은 '더워도 비가와도 나갈고양' 등이 있다.
성기호 기자 kihoyey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