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2024 BOF’… K-POP 주역들 총출동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27초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글자크기

BOF 관전 포인트… 초호화라인업·깜짝이벤트

BOF의 중심인 Big 콘서트에 K-POP 주역들이 총출동한다.


지오디(god), 슈퍼주니어-D&E, 제로베이스원, 보이넥스트도어, 나우어데이즈, 엔싸인, 루네이트, 하이키, 빌리까지 9팀의 최정상급 아티스트들이 등장한다.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2024 BOF’… K-POP 주역들 총출동 제로베이스원 [이미지출처=WAKEONE]
AD

예년과 달리 아티스트마다 부르는 곡의 개수도 많아져 ‘믿고 보는 무대 맛집’임을 제대로 증명할 계획이다.


특히 레전드 아이돌 god(박준형, 윤계상, 데니안, 손호영, 김태우)는 완전체로 무대에 오른다. 세대 불문, 남녀노소가 즐기는‘국민 아이돌’의 음악은 전주 시작과 동시에 팬들의 자동 떼창이 이어져 장관을 선뵐 예정이다.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2024 BOF’… K-POP 주역들 총출동 지오디 [이미지출처=아이오케이]

이번 Big 콘서트가 더욱 특별한 건 1세대부터 5세대까지, K-POP을 이끄는 아이돌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는 것. 마지막엔 모든 출연자가 함께하는 특급 컬래버레이션 무대도 펼쳐진다. BOF 사상 가장 화려한 엔딩 무대가 예고돼 있으니, Big 콘서트를 제대로 즐기려면 마지막까지 자리를 지켜야 한다.



공연 당일 행사장 주변의 교통혼잡이 예상되기 때문에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인스타그램에서 보다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영남취재본부 김철우 기자 sooro97@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