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클릭 e종목]"디케이티, OLED와 전장 확대 통한 재평가 '기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메리츠증권은 23일 디케이티에 대해 IT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및 전장 매출 확대를 통한 재평가 가능성이 높을 것으로 전망했다. 투자의견과 목표주가는 제시하지 않았다.


양승수 메리츠증권 연구원은 "올해는 BH EVS(차량용 무선충전모듈사업)향 매출이 견조한 수주잔고에 기반해 안정적인 성장이 예상된다"며 "점유율이 높은 폴더블 매출과 갤럭시 S25의 조기 생산을 통해 지속적인 호실적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실적 성장 외에 신사업 다각화가 이뤄진다는 점도 주목해야 한다고 양 연구원은 설명했다. 그는 "올해 4분기 국내 및 북미업체향 IT OLED 관련 첫 매출 발생이 예상되고 탑라인 수요 성장이 제한적인 스마트폰과 달리 IT OLED는 향후 제품 확장을 통한 지속적인 매출 성장이 기대된다는 점에서 유의미하다"며 "또한 에너지저장장치(ESS) 파워모듈향 매출이 3분기에 처음으로 인식될 것"이라고 분석했다.



이어 그는 "IT OLED 및 전장 매출 확대를 통한 추가적인 멀티플 리레이팅 발생 가능성이 높다"며 "실적 성장과 사업 체질 변화를 감안한 기업가치 재평가를 기대할 수 있는 시점"이라고 덧붙였다.




이승형 기자 trus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