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신영證, 5월 가정의 달 맞아 ‘가족의 봄날’ 이벤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신영증권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가족의 봄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신영증권은 지난 3월 신개념 가족생애주기 관리서비스 ‘APEX패밀리서비스’를 출시했다. APEX패밀리서비스는 자손의 출산, 결혼, 교육, 독립 등 생애 중요 이벤트들을 축하하고 체계적으로 지원해주고 싶은 조부모의 마음을 담은 신영증권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다. 출시 이후 약 두 달 만에 800건이 넘는 상담이 진행됐다. 손자녀를 위한 미래자금 마련을 통해 학업이나 결혼 등에 보탬이 되길 바라는 조부모 고객이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


신영증권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내 가족의 밝은 미래를 응원하는 마음을 담은 ‘가족의 봄날’ 이벤트를 오는 8월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APEX패밀리서비스에 가입한 고객 중 2천만 원 이상 가입 고객에게는 헤밍웨이의 연필로 알려진 팔로미노 블랙윙 연필을 증정하고, 5천만 원 이상 가입 고객에게는 덕담을 각인한 수제 도장을 증정한다.


신영증권 관계자는 "조부모가 직접 작성한 덕담을 전하며 손주의 무한한 꿈과 성장을 응원하고 소중한 순간을 기록하며 기억하고자 하는 마음을 반영해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신영증권 임동욱 WM사업본부장은 "APEX패밀리서비스는 누구를 위해, 무슨 모멘트를, 어떤 주기로 지원해 주고 싶은지를 듣고 그 바람을 체계적인 플랜으로 설계해주는 서비스"라고 소개했다. 이어 "일반적인 투자 외에도, 손자녀와의 유대관계 팁부터 효율적인 증여계획, 교육과 부동산 관련 컨설팅, 태아 관련 등 다양한 전문가 솔루션 제공이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신영證, 5월 가정의 달 맞아 ‘가족의 봄날’ 이벤트
AD



박형수 기자 parkhs@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