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송파구, 21일 조선미 교수 초청 ‘부모공감 토크 콘서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성장하는 십대를 지혜롭게 품어주는 엄마의 품격’ 주제

송파구, 21일 조선미 교수 초청 ‘부모공감 토크 콘서트’
AD

서울 송파구(구청장 서강석)가 이달 21일 오전 10시 송파구청 대강당에서 현실적인 양육 솔루션을 제시하는 부모 멘토로 유명한 조선미 교수를 초빙해 ‘부모공감 토크 콘서트’를 연다. 주제는 ‘성장하는 십대를 지혜롭게 품어주는 엄마의 품격’이다.


송파구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주관으로 청소년기 자녀를 둔 부모들이 자녀를 올바르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돕고, 부모와 자녀 간 원활한 소통과 가족관계 향상을 위해 기획했다.


조 교수는 SBS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리턴즈>, tvN <유퀴즈 온 더 블록>, EBS <60분 부모> 등에 전문가 패널로 출연하고, <영혼이 강한 아이로 키워라>, <나는 오늘도 아이를 혼냈다> 외 다수의 저서를 집필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자녀 발달 시기에 맞는 양육법을 제시하고 있다.


이번 강연에서는 청소년기 자녀를 둔 부모들의 마음을 들여다보고 공감하면서 자녀를 올바르게 이해하는 방법을 설명하고, 실제 자녀와 겪는 생생한 고민에 대해 현실적인 솔루션을 제시할 예정이다.


평소 부모들이 어떤 고민을 하고 있는지, 어떤 점을 어려워하는지 등 사춘기 자녀를 둔 부모들의 심리 지원을 위한 힐링 강연이 되도록 준비했다.



강연은 청소년기 자녀가 있는 학부모를 대상으로 무료로 진행되며, 참여 신청은 송파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 전화 또는 QR코드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300명 선착순 모집한다.




김민진 기자 ente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