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세븐틴, 더 웅장해진 '마에스트로' 리믹스 음원 공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3초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글자크기

발매 첫날 더블 밀리언셀러
타이틀곡 32개국 아이튠즈 1위

그룹 세븐틴이 베스트 앨범 '17 이즈 라이트 히어'(17 IS RIGHT HERE)의 타이틀곡 '마에스트로'(MAESTRO) 오케스트라 리믹스를 발표했다.


세븐틴, 더 웅장해진 '마에스트로' 리믹스 음원 공개 그룹 세븐틴이 29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열린 베스트 앨범 '17 IS RIGHT HERE' (세븐틴 이즈 라이트 히어) 발매기념 기자간담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미지출처=연합뉴스]
AD

3일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번 리믹스는 댄스 알앤비(R&B) 장르인 원곡을 편곡해 오케스트라 사운드로 재탄생 시킨 것으로 웅장함이 더해진 곡이다.


앞서 세븐틴은 지난달 29일 발표한 '마에스트로'에서 '다양한 우리가 모여 우리의 세계를 지휘해 가고 흐름을 주도하는 최고가 되자'는 메시지를 선보였다.


'마에스트로'는 공개 직후 스페인, 인도네시아, 필리핀, 멕시코 등 전 세계 32개국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에 올랐다. 또 주요 국내 음원 차트에서도 상위권에 자리했다.

세븐틴, 더 웅장해진 '마에스트로' 리믹스 음원 공개 세븐틴 '마에스트로' 오케스트라 리믹스 [사진제공 =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베스트 앨범 '17 이즈 라이트 히어'는 한터차트 기준 발매 첫날 200만장이 넘게 팔리며 단숨에 더블 밀리언셀러에 올랐다. 또한, 4일간 누적 270만장이 넘게 판매돼 300만장을 향해 순항 중이다.



세븐틴은 이날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마에스트로' 무대를 선보인다. 아울러 일본 초대형 스타디움에서 앙코르 투어도 이어간다. 오는 18~19일 오사카 얀마 스타디움 나가이, 같은 달 25~26일 가나가와 닛산 스타디움에서 '세븐틴 '팔로우' 어게인(SEVENTEEN 'FOLLOW' AGAIN)'을 각각 열고 일본 캐럿과 만날 예정이다.




김희윤 기자 film4h@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