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동서식품, 대전 봉산초에 도서 3000권 기증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2024 '동서식품 꿈의 도서관' 진행
도서 후원·도서관 환경 개선 사회공헌 활동

동서식품은 어린이날을 앞두고 대전 서구 대전 봉산초등학교에서 초등학교 도서 지원 프로그램인 '2024 동서식품 꿈의 도서관'을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동서식품 꿈의 도서관은 미래의 주역인 어린이들이 독서를 통해 꿈을 키울 수 있도록 초등학교에 도서를 기증하고 도서관 환경을 개선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동서식품은 2017년 충북 진천 상산초등학교를 시작으로 매년 초등학교 한 곳을 선정해 도서 기증과 함께 독서 환경 개선을 위한 지원을 이어오고 있다.

동서식품, 대전 봉산초에 도서 3000권 기증 최상인 동서식품 홍보상무(왼쪽)와 김미애 대전 봉산초등학교 교장이 2일 '2024 동서식품 꿈의 도서관' 도서 기증식에서 기념촬영하고 있다.[사진제공=동서식품]
AD

올해는 대전광역시 교육청의 추천으로 대전 봉산초등학교를 여덟 번째 지원 대상으로 선정했다. 이 학교는 학생들의 독서 활동에 대한 열의가 높고 도서관 이용률도 매우 높지만 도서와 서가가 부족하고 시설이 노후화된 상황이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동서식품은 학년별 수준에 맞춘 도서 3000여권을 구매해 기증했다. 또 파손되거나 오래된 서가를 교체하고 부족한 서가를 추가 설치해 보다 쾌적한 독서 환경을 조성했다.



최상인 동서식품 홍보상무는 "이번 꿈의 도서관을 통해 기증한 도서들이 학생들에게 책 읽기의 즐거움을 느끼고 꿈을 키워나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초등학교 도서 지원을 포함한 문화예술 분야의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