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HD현대삼호, 회사 본관 로비에서 임직원을 위한 클래식 공연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30일 점심시간, 공연팀 ‘루체 앙상블’ 열연

전남 서남권 최대 기업인 HD현대삼호(대표이사 신현대 사장)가 조선소에서 일상에 바쁜 임직원을 위해 짧은 쉼표를 찍었다.


HD현대삼호는 30일 회사 본관 로비에서 광주·전남지역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대중 클래식 공연팀 ‘루체 앙상블’ 초청 클래식 음악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HD현대삼호, 회사 본관 로비에서 임직원을 위한 클래식 공연 30일 회사 본관에서 일상에 바쁜 조선소 임직원을 위해 공연팀 ‘루체 앙상블’ 초청 클래식 공연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HD현대삼호]
AD

점심시간을 활용해 열린 이 날 공연은 대중적이고 친숙한 클래식과 OST 등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식사를 위해 이동하던 많은 직원이 갑작스러운 클래식 향연에 가던 길을 멈추고 삼삼오오 모여 클래식 음악을 즐겼다.


HD현대삼호는 하반기에는 생산조직이 밀집한 사무동을 찾아가 클래식 공연을 추가로 개최할 계획이다.


HD현대삼호 관계자는 “차가운 철판, 중량물을 나르는 중장비 소리 등 삭막한 감성이 지배하는 조선소에서 부드러운 클래식 공연을 통해 임직원의 사기를 진작하고자 음악회를 개최했다”고 말했다.




HD현대삼호(대표이사 신현대 사장)가 30일 회사 본관에서 일상에 바쁜 조선소 임직원을 위해 공연팀 ‘루체 앙상블’ 초청 클래식 공연을 개최했다.




호남취재본부 서영서 기자 just844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