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오늘의신상]컵라면으로 즐기는 '진비빔면' 外

시계아이콘00분 44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하이트진로, '이가라시 준마이긴죠 지카구미'
세븐일레븐, 얼려 먹는 초코크림빵

유통업계가 18일 선보인 신상품을 소개합니다.



오뚜기, 진비빔면 용기면 출시

[오늘의신상]컵라면으로 즐기는 '진비빔면' 外
AD

진비빔면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오뚜기는 진비빔면 용기면을 출시했다. 진비빔면 용기면은 봉지면과 마찬가지로 냉비빔면 또는 온비빔면 두 가지 방식으로 조리할 수 있다. 냉비빔면은 끓는 물을 표시선까지 붓고 4분 후 물을 버린 다음 냉수로 헹궈 액체스프와 비비면 완성된다. 온비빔면은 2분 30초 후 물을 버리고 액체스프를 넣으면 된다. 아울러 진비빔면 용기면은 이지락(Easy Lock) 기능이 있어 끓는 물을 붓고 덮개나 젓가락을 사용하지 않고도 뚜껑이 열리지 않도록 쉽게 고정할 수 있다.


일본서도 극소수 특약점만 제공되는 이 '술'
[오늘의신상]컵라면으로 즐기는 '진비빔면' 外

하이트진로는 일본산 사케 '이가라시 준마이긴죠 지카구미'를 처음 출시한다. 이가라시 준마이긴죠 지카구미는 720㎖ 용량에 알코올 도수는 16도다. '지카구미'란 사케를 만드는 제조방식의 하나로 막 완성된 술을 그대로 병에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가라시 준마이긴죠 지카구미는 음용 도중에 느껴지는 탄산감이 맛을 한층 풍부하게 해 생선회와 같은 양념이 진하지 않은 요리와 잘 어울린다. 한국에는 1년에 340박스(12본입) 한정으로 수입이 될 예정이며 일본에서도 극소수의 특약점에만 제공된다.







더워진 날씨 겨냥 '푸하하초코크림빵'
[오늘의신상]컵라면으로 즐기는 '진비빔면' 外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디저트 맛집으로 알려진 서울 연남동의 '푸하하크림빵'과 함께 '세븐셀렉트 푸하하초코크림빵'을 출시했다. 푸하하초코크림빵의 크림 부분은 동물성 크림 비율이 50%에 달한다. 크림 부분 아래에는 가나슈 크림이 있어 얼려 먹었을 때 쫀쫀하고 꾸덕한 식감이 극대화돼 아이스크림처럼 즐길 수 있다. 빵은 초코 가루가 함유됐으며 계란과 유지 함량을 높여 식감과 풍미를 살렸다.




조성필 기자 gatozz@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