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커힐호텔, 클래식카 드라이빙 프로모션
서울드래곤시티, 제철 과일 디저트 뷔페 등
여행·레저 업계에서 15일 전하는 새로운 소식과 신상품 등을 소개합니다.
휘닉스 파크, 2주간 슈퍼딜 기획전
휘닉스 파크는 오는 30일까지 특별한 혜택을 담은 슈퍼딜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2022~2023년 리뉴얼한 스카이 객실에 투숙하고 블루캐니언 워터파크와 사우나 이용권, 휘닉스 파크에서 차로 10여분 거리에 있는 허브나라농원 입장권 등이 포함됐다. 평일에 투숙하면 오전 체크인, 익일 오후 체크아웃으로 최대 30시간까지 여유 있게 객실을 이용할 수 있다. 상품은 구매일부터 다음 달 31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휘닉스 호텔&리조트 홈페이지와 여행상품 주요 판매 채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매주 수요일 투숙 시에는 서프라이즈 특가로 9만9000원에 판매한다.
하나투어, 다문화 가정 '글로벌 프렌즈' 지원 재개
하나투어는 다문화, 이주가정 아동·청소년 등으로 구성된 다문화 어린이 농구단 '글로벌 프렌즈'에 대한 지원을 재개한다고 밝혔다. 글로벌 프렌즈는 다문화 어린이들이 농구를 매개로 교류하며 사회성을 함양하고 역량과 체력을 강화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하나투어가 2012년 창단했다. 하나투어는 한국농구발전연구소와 진행하는 이번 지원 사업을 통해 다양성과 포용성의 가치를 중심으로 유엔 지속가능발전목표(UN SDGs)의 불평등 완화(Goal 10)를 실현하는 등 다양한 사회문제 해결에 힘쓸 예정이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해링턴 카 드라이빙 프로그램' 론칭
워커힐 호텔앤리조트가 아차산의 신록(新綠) 사이를 세계적인 명품 하프 스케일 클래식카를 타고 누빌 수 있는 색다른 드라이빙 경험을 제안한다. 자동차 기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피치스'와 워커힐 일원에서 하프 스케일 클래식카인 '해링턴 카'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6월 말까지 선보인다. 수제작 방식으로 제작되는 해링턴 카는 유럽, 미국, 중동 지역의 클래식 자동차 마니아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국가별로 1년에 약 50대만 한정 생산한다. 워커힐은 투숙객과 호텔 방문 고객 대상으로 피자힐 삼거리와 더글라스 하우스, 포레스트 파크 또는 애스톤 하우스로 이어지는 워커힐 산책로 사이를 해링턴 카로 드라이빙할 수 있는 '해링턴 카 드라이빙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프로그램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20분까지 진행되며 참가비는 3만5000원이다.
서울드래곤시티, 디저트 뷔페 '트로피컬 시티' 론칭
서울드래곤시티는 노보텔 스위트 26층의 시그니처 뷔페인 디저트 스튜디오를 개편해 다음 달 4일부터 11월24일까지 열대과일 콘셉트의 '트로피컬 시티'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딸기·망고·샤인머스캣 등 한 가지 과일을 메인으로 운영하던 기존 디저트 뷔페와 달리 다양한 열대과일을 중심으로 2개월마다 메인 과일을 변경하면서 고객에게 제철 과일을 이용한 디저트를 제공할 계획이다. 맛을 돋우는 웰컴 드링크도 별도로 준비된다. 또 디저트 라이브 섹션에서는 고객이 취향에 맞춰 생과일 빙수를 제조할 수 있다. 트로피컬 시티는 금요일 저녁과 주말 및 공휴일에는 3부제로 운영된다.
제주신화월드, '2024 제주 무장애 여행주간' 프로모션
제주신화월드는 오는 18일부터 28일까지 2024 제주 무장애 여행주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기간 제주신화월드에서 직영하는 레스토랑과 라운지 등 11곳에서 30% 할인된 금액으로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대표적으로 스릴 넘치는 놀이기구와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하는 신화테마파크 자유이용권을 정가 대비 77% 할인된 1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장애인, 고령자, 임산부, 영유아 동반 가족이라면 모든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비짓제주 홈페이지 2024 제주 무장애 여행주간 쿠폰을 화면 캡처하거나 이미지를 내려받고 제주신화월드 직원에게 보여주면 사용이 가능하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