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센텀시티가 아트쉐어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wiggle wiggle)’을 선보인다.
고감도 디자인 IP와 다양한 유명 브랜드와 콜라보를 통해 영 고객에게 친숙한 ‘위글위글’은 브랜드 특유의 색감과 위트로 시선을 뺏는다.
이번 행사에선 봄철 ‘피크닉’을 주제로 공간을 형성해 마치 소풍을 즐기는 듯한 다양한 포토존을 제공한다.
매장을 찾는 고객에게 행운의 할인 쿠폰을 뽑는 럭키드로우와 구매 고객 전원에게 엽서 2종, 구매 금액대 별 ‘레인보우 크러쉬 스마일’ 쇼핑백 및 타우린 백을 증정한다.
다채로운 포토존과 볼거리가 가득한 이번 ‘위글위글 피크닉’은 신세계 센텀시티 지하 2층 하이퍼그라운드에서 5월 25일까지 만날 수 있다.
AD
영남취재본부 김용우 기자 kimpro7777@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