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오늘의신상] 빙그레 '투게더맛우유' 출시 外

시계아이콘읽는 시간1분 26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스타벅스, 피스타치오 크림 콜드브루
롯데칠성음료, 펩시제로 슈거 파인애플향
롯데호텔, 피에르 가니에르 셰프 방한 맞아 스페셜 디너 코스

27일 유통업계가 선보인 신상품을 소개합니다.


빙그레, 투게더·바나나맛우유 50주년 기념 '투게더맛우유' 출시
[오늘의신상] 빙그레 '투게더맛우유' 출시 外
AD

빙그레가 투게더와 바나나맛우유 50주년을 기념해 신제품 ‘투게더맛우유’를 출시한다. 투게더맛우유는 빙그레의 스테디셀러 바나나맛우유와 투게더가 만나 탄생한 가공유 제품이다. 체계적인 제품 설계를 통해 투게더의 고소하고 은은한 맛을 단지 용기에 담았다. 78%의 높은 원유 함량으로 부드럽고 진한 풍미를 강조해 전 연령대가 선호하는 투게더의 맛을 그대로 구현했다. 또한 제품 패키지 디자인에 투게더 제품의 디자인을 적용시켜 두 브랜드의 50주년이 가지는 의미를 배가시켰다.


스타벅스, 피스타치오 크림 콜드 브루 등 4월 신상 공개
[오늘의신상] 빙그레 '투게더맛우유' 출시 外

스타벅스 코리아가 4월을 맞아 초록빛 비주얼이 인상적인 ‘피스타치오 크림 콜드 브루’를 선보인다. 고소한 풍미의 피스타치오 크림이 진한 콜드 브루와 어우러지는 음료다. 더욱 가볍게 돌아온 ‘라이트 핑크 자몽 피지오’도 만나볼 수 있다. ‘라이트 핑크 자몽 피지오’는 2018년에 출시돼 많은 사랑을 받았던 핑크 자몽 피지오의 라이트 버전으로, 이전에 비해 당과 칼로리를 60%씩 줄인 점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생동감 있는 색감의 ‘피스타치오 핑크 롤’과 봄날 피크닉에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치킨&머쉬룸 멜팅 치즈 샌드위치’ 등 푸드도 새롭게 출시한다.


하이트진로, 캉골과 협업해 아이스백 기획팩 제작
[오늘의신상] 빙그레 '투게더맛우유' 출시 外

하이트진로는 개강 시즌을 맞아 ‘테라’와 글로벌 패션 브랜드 ‘캉골(KANGOL)’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먼저 대학교 MT, 봄 나들이에 사용할 수 있는 아이스백 기획팩을 제작한다. 아이스백에는 테라의 역삼각형 로고와 캉골의 캥거루 로고가 합쳐진 스페셜 로고가 들어가 있으며, 토트백으로도 활용 가능해 실용성이 높다. 355ml 캔맥주 12캔과 24캔 두 종류로 출시하며, 3월 4주부터 전국 대형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일반 음식점, 술집 등에서 판매하는 500ml 병맥주에는 ‘히든 럭키라벨’이 숨어있다. 4월부터 캉골 로고가 삽입된 테라를 만날 수 있으며 1%의 물량에만 숨겨진 라벨을 적용해, 찾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하이트진로는 현장 이벤트도 연계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테라와 캉골의 로고가 적용된 캥거루 오프너, 원샷잔 등 컬래버레이션 굿즈 4종을 출시, 상권에서 활용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 펩시 제로 슈거 파인애플향 선보여
[오늘의신상] 빙그레 '투게더맛우유' 출시 外

롯데칠성음료가 달콤하고 상큼한 파인애플향을 담은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펩시 제로 슈거 파인애플향’을 선보인다. 이번 제품은 달콤하고 상큼한 파인애플향과 함께 톡톡 터지는 탄산의 상쾌함을 제로 슈거 및 제로 칼로리로 부담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펩시 제로 슈거 파인애플향은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은 물론 롯데칠성음료 공식 직영몰 ‘칠성몰’등 온라인 판매처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롯데호텔, 피에르 가니에르 셰프 방한 맞아 스페셜 디너 코스
[오늘의신상] 빙그레 '투게더맛우유' 출시 外

롯데호텔 서울의 프렌치 레스토랑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이 피에르 가니에르 셰프의 방한 기간인 3월28일부터 4월1일까지 스페셜 디너 코스를 선보인다. 가니에르 셰프는 오후 7시부터 1시간가량 고객들과 인사 나누고 함께 사진도 찍으며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가니에르 셰프는 프랑스 유력 요리 전문지 ‘르 셰프(Le Chef)’가 미쉐린 스타 셰프를 대상으로 실시한 ‘최고의 셰프’ 설문조사에서 1위에 오른 바 있다. 화려한 색감의 플레이팅과 독보적인 창의력으로 요리계의 피카소로도 불린다. 이번 스페셜 디너 코스는 각종 해산물과 봄나물들을 조화롭게 활용해 바다와 봄 향기의 하모니를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1인 기준 30만원, 총 5가지의 와인 페어링을 하면 추가 20만원이다.




임온유 기자 io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