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신세계대구점에 드론이 뜬다… TK 최초 'DJI' 팝업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0초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글자크기

드론 전문가 무료 교육
시연부터 체험까지 가능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24일까지 대구신세계에서 드론·액션 카메라 전문 브랜드 'DJI' 팝업 매장을 연다고 6일 밝혔다.


대구·경북지역에선 처음인 이번 행사에서는 매빅(드론)·오즈모(액션캠 및 짐벌) 시리즈 등 DJI 대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지난해 10월 출시 이후 품귀 현상까지 빚은 '오즈모 포켓3 콤보'도 매주 입고될 예정이다.


신세계대구점에 드론이 뜬다… TK 최초 'DJI' 팝업 대구신세계에서 대구·경북 지역 최초로 열린 드론, 액션캠 전문 브랜드 'DJI' 팝업스토어 전경. [사진제공=신세계백화점]
AD

드론을 직접 조종해볼 수 있는 체험 행사도 마련됐다. 전문가가 상주하며 드론 날리기를 시연하고 신청자에 한해 무료 교육도 제공한다. 상품을 구매한 뒤 네이버에 리뷰를 등록하는 고객에게는 DJI 공식 굿즈인 모자 또는 텀블러를 증정한다.


신세계백화점은 팝업 행사를 마무리한 뒤 다음 달 대구신세계와 부산 센텀시티에 DJI 정식 매장을 열 계획이다. 현재는 본점과 경기점, 대전신세계 아트&사이언스에 DJI 매장이 운영 중이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일상 생활 깊숙이 자리 잡은 액션캠과 드론 등을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 상담도 할 수 있는 ‘DJI’ 팝업스토어를 마련했다”며 "올봄 드론 카메라로 일상을 다른 각도로 기록하고 좋은 추억을 만들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성필 기자 gatozz@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