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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프라인으로 나온 'MZ의 신발' 숄, 갤러리아 본점서 팝업 첫 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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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러피안 풋웨어 브랜드 숄
다음달 팝업 5곳 추가…고객 접점 확대

유러피안 헤리티지 풋웨어 브랜드 ‘숄(Scholl)’이갤러리아 백화점 본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


숄은 지난해 3월 삼성물산 패션 부문이 국내에 처음 선보인 브랜드다. 전 세계 MZ(밀레니얼+Z세대)의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오프라인으로 나온 'MZ의 신발' 숄, 갤러리아 본점서 팝업 첫 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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숄은 팝업스토어를 통해 2024년 봄여름 시즌을 맞이해 내놓은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시그니처 금속 버튼, 우드솔 등으로 헤리티지를 강조한 ‘아이코닉 라인’과 코르크 소재 미드솔 기반에 트렌디한 어퍼(발등) 디자인 및 컬러를 입힌 ‘컬렉션 라인’ 등을 판매한다. 정형외과적 기초에 뿌리를 둔 발 모양을 지지하는 아치형 구조와 코르크 성분의 부드러운 스웨이드 미드솔로 편안한 착화감이 특징이다.


국내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청키솔 코르크 라인’의 상품군도 선보인다. 데님 소재 청키솔과 크로그 청키솔을 새롭게 선보이고, 퍼플, 와인, 카멜 등 트렌디한 컬러로 선택 폭을 넓혔다. 이외에도 부드럽고 푹신한 소재의 EVA 라인, 레인부츠 등을 전개하며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숄은 올해 갤러리아 본점을 시작으로 부산, 광주 등 전국적으로 팝업스토어를 전개할 예정이다. 다음달에는 롯데백화점 본점·영등포점·부산점, 신세계백화점 광주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등 5곳의 팝업스토어를 순차적으로 오픈한다. 이무영 남성복사업부장(상무)은 "더 많은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는 차원에서 팝업스토어는 물론 마케팅 활동 등 다채로운 전략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민지 기자 mi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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