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부산반송도서관, 올해 상반기 평생학습 프로그램 운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2초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글자크기

취미예술·외국어·교과연계 등 7개 프로그램

부산시립 반송도서관은 오는 3월 6일부터 5월 25일까지 성인과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반송도서관에서 2024년 상반기 평생학습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지역 주민들에게 자기 주도적 평생학습 기회를 제공하고 평생학습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서다.


성인 대상 프로그램은 ‘감성 촉촉 수채화’ 등 취미 예술, 외국어, 독서인문을 주제로 한 4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 주제는 도서관 이용자를 대상으로 수요조사를 실시한 결과를 바탕으로 선정됐다.


또 직장인 등 주간 프로그램 참여가 어려운 주민들을 위해 야간 프로그램을 함께 편성해 더 많은 지역주민에게 평생학습 기회를 제공한다.


어린이 대상 프로그램은 ‘재미나는 탁탁 톡톡 문해력!’ 등 3개의 강좌를 운영한다. 강의는 독서·영어 등 교과 연계 프로그램으로 어린이들에게 다양한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는 동시에 교과 학습도 지원한다.


수강 희망자는 2월 20일 10시부터 반송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신청하면 된다. 수강료는 무료이며, 교재비·재료비는 수강생 본인 부담이다. 자세한 사항은 반송도서관 독서문화과로 문의하면 된다.



조수금 반송도서관장은 “이번 평생학습 프로그램이 지역주민의 인문학적 소양 개발과 삶의 질 향상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부산반송도서관, 올해 상반기 평생학습 프로그램 운영 부산시교육청.
AD



영남취재본부 이동국 기자 marisd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