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와이제이엠게임즈, 액션스퀘어 개발 ‘킹덤 : 왕가의 피’…3월5일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0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와이제이엠게임즈액션스퀘어의 스튜디오 ‘팀 마고(Mago)’에서 개발하는 ‘킹덤 : 왕가의 피’의 테스트 종료와 함께 론칭 일정을 공개했다고 14일 밝혔다.


킹덤 : 왕가의 피는 ‘구글 CBT(비공개 베타테스트)’와 ‘스팀 넥스트 페스트(Steam Next Fest)’를 통해 글로벌 유저들을 대상으로 테스트를 진행했다. 넷플릭스의 인기 오리지널 시리즈 ‘킹덤’의 IP(지식재산권)에 기반한 게임으로 제작 과정에서부터 큰 기대를 모았다. 한국의 전통적 검을 활용한 좀비들과의 독창적인 근접 전투와 생생한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게임성에 높은 평가를 받았다.


와이제이엠게임즈는 성공적인 테스트를 마치고 정식 론칭 일정도 공개했다. 글로벌 유저를 대상으로 한 테스트 기간에서 나온 피드백을 바탕으로 유저의 편의성을 높이고, 매끄러운 장면 전환 등 전반적인 완성도를 높여 다음달 5일 정식 버전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킹덤 : 왕가의 피는 현재 구글 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 원스토어, 갤럭시스토어 등 국내 4대 앱 마켓에서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으며 새로 마련한 브랜드 페이지에 보다 상세한 게임 정보를 공개했다.


강형석 액션스퀘어 스튜디오 팀 마고 PD(프로듀서)는 “이번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서 킹덤 : 왕가의 피만의 근접 전투와 게임성에 대한 글로벌 유저들의 뜨거운 반응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유저분들이 보내주신 피드백을 기반으로 정식 출시까지 고퀄리티의 게임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와이제이엠게임즈와 액션스퀘어는 모바일?PC 등에서 UI(사용자 인터페이스), UX(사용자 경험) 구성의 막바지 개선 작업을 거쳐 완성도 높은 정식 버전을 출시할 계획이다.




유현석 기자 guspowe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