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오로라월드 “독일 뉴렌버그 페어서 전 세계 눈길 사로잡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6초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글자크기

부스 최대 규모 확장…히트 캐릭터 선보여

오로라월드 “독일 뉴렌버그 페어서 전 세계 눈길 사로잡아”
AD

글로벌 캐릭터완구 및 콘텐츠 기업 오로라월드가 독일 뉴렌버그 토이페어에 참가해 세계 최대 규모의 장난감 전시회를 화려하게 물들였다고 2일 밝혔다. 오로라월드는 이 페어에서 30년 이상 참가 경험을 기반으로 혁신적인 홍보 전략을 펼치며 세계 무대에서 큰 주목을 받았다.


뉴렌버그 페어는 지난달 27일부터 오는 6일까지 개최되며, 완구뿐만 아니라 취미와 레저용품 분야에서도 세계 최고 수준의 전시를 선보인다. 이 행사는 오로라월드와 같은 글로벌 기업들이 최신 완구 및 취미용품을 소개하고, 혁신적인 제품과 콘텐츠를 세계 시장에 발표하는 중요한 플랫폼으로 자리잡고 있다.


오로라월드는 선진 시장에 맞춰 트렌디하고 혁신적인 상품을 매년 선보여 많은 관람객들의 주목을 받아왔으며, 올해 전시회는 참가업체 중 최대부스 중의 하나로 종전 대비 2배 규모로 확장하면서 히트 캐릭터들을 선보였다. 주력 상품인 ‘팜팔즈’는 오로라월드의 자체 브랜드로, 귀여운 디자인과 창의적인 기능으로 어린이들과 부모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팜팔즈를 중심으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계속할 계획이다.



한편, 오로라월드는 전 세계 190여 개국에 캐릭터 완구와 콘텐츠를 공급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으로 세계 최대 규모의 완구 생산법인과 해외 선진국별 판매법인을 보유하고 있어 폭넓은 글로벌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다.




장효원 기자 specialjhw@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