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구로구 한마당 장터와 전통시장서 설 명절 준비하세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2월 1~2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구로구청 광장에서 한마당 장터 열려 27개 지자체, 43개 농가 참여 한우, 굴비 등 50여 개 품목 판매...지역 내 전통시장ㆍ상점가에서 제수용품 할인행사, 페이백 행사 진행

구로구 한마당 장터와 전통시장서 설 명절 준비하세요 지난해 설 맞이 구로 한마당 장터를 방문한 문헌일 구로구청장
AD

구로구(구청장 문헌일)가 다가오는 설을 맞아 2월 1일과 2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구청 광장에서 한마당 장터를 운영한다.


매년 명절을 앞두고 열리는 구로 한마당 장터는 품질 좋은 특산물과 명절 성수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 주민들에게 호응이 좋다.


이번 장터에는 구로구의 자매도시인 당진시, 남원시, 구례군, 예천군, 영월군, 단양군을 비롯한 27개 지방자치단체의 43개 농가가 참여한다.


한우, 굴비, 한과, 나물 등 50여 개 품목, 300여 개 상품을 판매하며 한쪽에는 입을 즐겁게 할 먹거리 장터도 마련된다.


2월 6일 문헌일 구청장은 소비자지킴이봉사단과 함께 남구로시장, 구로시장, 가리봉시장, 고척근린시장, 고척골목시장상점가, 그라운드고척골목형상점가, 오류버들시장골목형상점가, 개봉중앙골목형상점가를 방문해 상인 격려와 시장 활성화를 위한 활동을 할 예정이다.


이들 시장과 상점가는 설맞이 제수용품 할인행사와 3만원 이상 또는 5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권 온누리상품권을 환급해주는 페이백 행사를 진행한다.


세부 일정과 행사 내용은 시장별로 상이하며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해당 시장 상인회나 구청 지역경제과에 문의하면 된다.



구로구 관계자는 “구로 한마당 장터와 시장에서 알차게 설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