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CJ제일제당, 전 세계 Z세대에게 '비비고' 알렸다

시계아이콘00분 34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리브 딜리셔스'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성료
3개월간 유튜브·틱톡 등 통해 각국서 진행
비비고 댄스·송 따라하는 챌린지로 소비자와 교감

CJ제일제당은 비비고가 최근 글로벌 소비자와의 소통을 확대하기 위해 진행한 브랜드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22일 밝혔다.


CJ제일제당, 전 세계 Z세대에게 '비비고' 알렸다
AD

CJ제일제당은 지난해 8월부터 3개월 동안 비비고의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리브 딜리셔스'(Live Delicious)를 내세운 캠페인을 유튜브와 틱톡,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한국과 미국, 일본, 유럽, 중국, 태국에서 동시에 진행했다. 비비고를 통해 '더욱 맛있고 즐거워지는 삶'을 중독성 있는 캠페인송과 함께 전달한 것이 특징이다.


또 캠페인의 일환으로 소비자 참여형 챌린지로 Z세대를 비롯한 젊은 층과 교감했다. 한국과 유럽에서는 캠페인 영상의 댄스를 따라 추는 비비고 댄스 챌린지를 진행했고 미국에서는 소비자가 마트 계산대에서 캠페인 송을 따라 부르면 비비고 만두를 공짜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열었다.


이번 캠페인으로 미국, 유럽 등 글로벌 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가 크게 상승했고 '에너제틱한' '즐거운' '열정적인' 등의 키워드가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로 자리 잡았다고 회사 측은 평가했다.


AD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캠페인을 통해 비비고가 추구하는 새로운 가치를 글로벌 소비자와 성공적으로 공유했다"며 "삶을 '더 맛있게, 더 즐겁게' 추구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으로 전 세계 소비자들을 만날 것"이라고 말했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