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다모다는 헝가리 유통 전문기업 ‘인터내셔널 트레이딩 그룹 Kft’와 유럽 대형 마트 내 제품 입점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AD
모다모다는 최근 2세대 새치 샴푸인 ‘제로 그레이 블랙 샴푸’를 출시하며 전세계 유통망을 적극 확대, 글로벌 브랜드로서 입지를 강화해 나가고 있다. 올해 중남미, 유럽 등 새롭게 판로를 개척했으며 폴란드에 이어 헝가리, 이탈리아 등 유럽 진출 국가를 점차 확대해 나가고 있다.
헝가리는 K뷰티를 위한 주요 시장으로 급부상하고 있으며 K뷰티 제품에 대한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드럭스토어와 대형마트 내 국내 화장품 브랜드 입점이 확대되고 있는 상황이다.
인터내셔널 트레이딩 그룹 Kft은 화장품·식료품을 유통하는 헝가리 대표 유통업체다.
배형진 모다모다 대표는 “올해 모다모다는 일본, 중남미, 유럽 등 글로벌 진출 국가를 새롭게 확대해 나가면서 진정한 글로벌 기업으로 거듭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헝가리, 크로아티아, 이탈리아 등 주요 유럽 국가 내 대형마트에 모다모다 제품을 입점시키는 것을 시작으로, 앞으로 유통 채널 다각화를 위해 협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