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작가 '앨리스 발렌티'와 패키지 협업
해피앱 라이브 방송 등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도
SPC가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시즌 케이크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신제품은 초코 시트와 크림, 바삭한 초코볼이 들어있는 겨울 숲속을 닮은 초코 케이크 '윈터 포레스트'와 크리스마스 트리를 딸기로 표현한 온 가족이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생크림 케이크 '스트로베리 트리', 빙하 속 새하얀 북극곰의 모습을 표현한 부드러운 생크림 케이크 '윈터 베어', 반짝이는 레드 글레이즈로 화려하게 완성된 딸기 케이크 '레드 글레이즈', 이탈리아산 밀가루에 시트러스향이 풍부한 과일 원료들로 만들어 화려한 향과 맛을 가진 '골든 파네토네' 등 5종이다.
이번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이탈리아 작가 '앨리스 발렌티'와 협업해 패키지를 디자인했다. 이국적인 시칠리아 지역 전통 패턴 등을 활용해 화려하고 활기 넘치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파스쿠찌는 크리스마스 케이크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오는 14일 오후 7시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해피앱)에서 해피콘 구매 시 최대 2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라이브 방송 '해피 라이브'를 진행한다. 배달의 민족과 요기요 등 배달 플랫폼에서는 오는 20일까지 시즌 케이크 4종을 픽업 사전 예약 시 5000원 할인해준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