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나라셀라, '와인픽스 압구정현대점' 개점

시계아이콘00분 43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올해 오픈한 플래그십 스토어 청담점, 분당정자점 이은 9번째 매장

나라셀라가 도심 속 와인 아울렛 ‘와인픽스 압구정현대점'을 개점한다고 7일 밝혔다.


나라셀라, '와인픽스 압구정현대점' 개점
AD

와인픽스 압구정현대점은 도심 속에서 합리적 가격에 와인을 비롯한 여러 주류를 직접 경험하며 고객들이 자신만의 취향을 찾을 수 있도록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한다. 특히 1만원대 데일리 와인부터 미국 컬트 와인, 보르도 1등급 와인, 부르고뉴 그랑 크뤼 와인까지 폭넓은 가격대와 프리미엄 와인 포트폴리오를 자랑할 뿐 아니라 사케, 위스키, 보드카, 중국술 등 다양한 주류와 치즈, 스낵 등 1200여종의 주류 관련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나라셀라는 와인픽스 압구정현대점 오픈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샤또 오브리옹, 샤또 딸보 프리미엄 와인과 위스키 시장의 인기 멕켈란 상품을 한정 수량 선착순 판매한다. 또한 매주 케이머스 스페셜 셀렉션 카버네 소비뇽, 샴페인 사바르 라꽁플리 프리미에 크뤼 엑스트라 브뤼, 발베니 12년 더블 우드 등 시중에서 쉽게 만나기 어려운 리미티드 상품을 순차적으로 소개하고 연말을 맞아 샴페인 세트, 레드 와인 세트 등 가격대별 다양한 세트 상품이 판매된다. 오는 11일부터는 구매 금액에 따라 LG 디오스 미니 와인셀러, 슈피겔라우 피사 1L 디캔터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될 예정이다.



나라셀라 관계자는 “나라셀라는 앞으로 와인픽스 매장 확대를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와인과 주류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도심 속에서도 높은 수준의 와인 쇼핑과 경험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