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케이크·크리스마스 소품 등
편의점 GS25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아 다양한 홈파티 상품들을 사전예약 판매한다고 30일 밝혔다.
올해 GS25가 선보이는 상품들은 한정판 홀케이크를 비롯해 홈파티팩(스테이크, 랍스터), 크리스마스 소품(초, 무드등) 등이다. 가족 및 연인 등 소중한 사람들과 특별한 홈파티를 준비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홈파티에 필요한 상품들을 알차게 구성했다.
먼저, 한정판 홀케이크는 매일우유와 협업해 선보이는 솔티밀크케이크와 초코가나슈케이크다. 매장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GS25 스테디셀러 매일우유 생크림 도넛을 홀케이크로 업그레이드한 상품이다. 내달 4일부터 14일까지 우리동네GS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사전예약 주문이 가능하며, 주문 시 선택한 점포에서 23일부터 24일까지 상품을 수령할 수 있다.
유명 케이크 전문점 빌리엔젤과 손잡고 홀케이크 5종도 준비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연말 빌리엔젤 매장에서 판매하는 것과 동일한 상품으로 두 차례 사전예약(4~10일, 11~17일)을 받아 12일과 19일 택배로 일괄 무료배송한다. 홀케이크 7종을 사전예약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명품, 호텔 숙박권 등의 경품도 지급한다.
연말 파티 분위기를 한층 더 빛내 줄 음식과 크리스마스 소품도 준비했다. 음식은 우월한우홈파티팩800g을 필두로 한우엘본스테이크500g, 한우티본스테이크500g, 한우포터하우스500g, 캐나다랍스터800g, 연어스테이크400g 등 8종이다.
크리스마스 소품에는 이츠초타임 2종과 무드등 4종, 소주 디스펜서를 선보인다. 홈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고 연말 감성적인 상품으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인증샷을 올리려는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홈파티팩과 소품 등은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기에 맞춰 13일부터 19일까지, 20일부터 26일까지 두 차례 사전 예약을 진행해 각각 21일과 28일 택배로 일괄 배송된다.
지금 뜨는 뉴스
GS25는 연말 분위기를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미니 사이즈의 케이크와 소형 크리스마스트리도 점포에서 판매한다. 미니 케이크는 제베원멜팅레드벨벳케익, 파워퍼프걸케이크, 트라이플롱케익, 슈톨렌 등 8종이며, 12월 한 달 동안 삼성카드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1 증정 행사가 적용된다. 크리스마스트리는 소형 사이즈의 두 가지 상품으로 GS Pay로 결제 시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서희 기자 daw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