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디야커피, 2년 연속 SNS 부문 3관왕 수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이디야커피는 '제16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에서 '대한민국 소셜미디어 대상'과 콜라보 부문 '디지털콘텐츠 대상', '제9회 올해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올해의 유튜브 최우수상을 받으며 2년 연속 3관왕을 달성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디야커피, 2년 연속 SNS 부문 3관왕 수상 [사진제공=이디야커피]
AD

대한민국소통어워즈와 올해의 SNS는 기업의 SNS 소통채널 운영과 콘텐츠, 고객과의 소통 효과 등을 전문가와 고객들의 평가를 거쳐 체계적인 심사와 검증 과정을 통해 수상기업을 선정한다.


이디야커피는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소비자의 접점에서 다방면으로 소통한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으며 소셜미디어 대상을 받았다.


또한 올해 이디야커피는 2023년 업계 최대 인기 캐릭터인 '산리오캐릭터즈'와의 협업을 통해 음료, MD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다양한 온·오프라인 행사를 기획해 고객과의 소통 활동에 우수한 성과를 인정받아 디지털 콘텐츠 콜라보 부문 대상을 받게 됐다.



한편 이디야커피는 SNS 2년 연속 3관왕 달성 기념 댓글 이벤트를 이디야 공식 SNS에서 이날부터 다음 달 10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 ‘고객과의 소통’이라는 주제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산리오캐릭터즈 굿즈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