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29CM "블랙프라이데이 '이굿위크' 판매액, 전년比 286%↑"

시계아이콘00분 37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역대 최대치 기록
열흘간 93만개 상품 판매

취향 셀렉트샵 '29CM(이십구센티미터)'는 올해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이굿위크' 판매액이 전년 대비 286% 증가해 역대 최대치를 기록했다고 24일 밝혔다.


29CM "블랙프라이데이 '이굿위크' 판매액, 전년比 286%↑" 사진제공=29CM
AD

29CM가 지난 13일부터 열흘간 진행한 올해 이굿위크에서는 93만개 이상의 상품이 판매됐다. 이는 지난해와 비교해 3배 이상 증가한 수치다. 판매율이 가장 좋았던 카테고리는 전체 상품 중 57%를 차지한 여성 패션으로 파악됐다. 파르티멘토 우먼의 와이드 스웨트 팬츠는 이번 이굿위크에서만 1만장 이상 팔렸다. 던스트, 레터, 링서울, 애프터프레이, 유라고, 이아 등의 브랜드 선호도가 높게 나타났고 어그, 코모레비뮤지엄, 타입서비스 등 여성 잡화 브랜드도 판매량에서 선전했다. 신규 브랜드를 소개하는 '이굿입점회'에서 선보인 르바, 조스라운지, 포 유어 아이즈 온리 등도 주목받았다.


행사 기간 일간 활성 사용자 수(DAU)는 지난해 블랙프라이데이보다 2배 이상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이굿위크를 통해 29CM를 처음 사용한 신규 가입자 수도 일평균 대비 293% 늘었다. 이굿위크 기간 총 3차례 진행된 라이브 커머스 방송의 누적 시청자 수는 지난해 연간 라이브 시청자 수의 87%에 달하는 47만6000여명으로 집계됐다.


AD

29CM 관계자는 "앞으로도 29CM만의 큐레이션 역량과 색깔을 분명하게 보여주면서 입점 브랜드의 재고 문제 해결과 매출 성장을 견인할 기회를 적극 확대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