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포스코이앤씨, 하이엔드 브랜드 '오티에르' 전용 음료·음악 개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28초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글자크기

포스코이앤씨는 아파트 하이엔드 브랜드인 '오티에르'의 시그니처 음료와 음악을 개발했다고 20일 밝혔다.


포스코이앤씨, 하이엔드 브랜드 '오티에르' 전용 음료·음악 개발 오티에르 시그니처 차 문(Moon) / 사진제공=포스코이앤씨
AD


이번에 선보이는 시그니처 음료는 커피와 차 두 종류다. 커피 플로르(Flore)는 꽃과 풍요의 여신인 Flore에서 그 이름을 따왔으며, 앤트러사이트와 함께 개발했다. 차 문(Moon) 개발은 제로웨이스트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유현수 한식 셰프가 이끄는 '두레유`와 손을 잡았다.


작곡가이자 연주자인 정재일 음악감독과 오티에르 브랜드 시그니처 음악인 '포 오티에르(For Hauterre)'도 공동개발했다. 포 오티에르는 새벽부터 밤까지 오티에르에서 보내는 하루라는 서사를 품고 있으며, 더샵갤러리2.0의 1층 웰컴 홀에서 들어볼 수 있다. 향후 포스코이앤씨가 짓는 오티에르 아파트에도 적용될 예정이다.



포스코이앤씨 관계자는 "더샵갤러리 1층 공간에서 오티에르 향기와 음악, 음료를 즐기면서 오티에르의 고품격 브랜드 분위기를 떠올리길 기대한다"며 "많은 분들이 더샵갤러리에 방문해 고객이 머무는 고품격 주거공간을 넘어 공간 속에서 느낄 수 있는 오감의 만족까지 생각하는 오티에르의 세심한 품격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노경조 기자 felizkj@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