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부터 전국 매장과 온라인스토어 등서 판매
한국필립모리스는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의 새로운 한정판 '아이코스 일루마 스타드리프트'를 공식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아이코스 일루마 한정판 스타드리프트는 푸른색과 황금빛 색상을 통해 '우주의 경이로움'을 표현했다. 또 랩 커버와 도어 커버, 링 세트 등 스타드리프트 전용 한정판 액세서리 5종도 함께 선보인다.
아이코스 일루마 스타드리프트는 9일부터 전국 10곳의 아이코스 공식 매장과 아이코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135곳의 아이코스 공식 판매처, 네이버와 카카오 등 온라인 판매처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용하던 구형 기기를 반납하고 최대 4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보상판매' 프로그램과 기존 아이코스 사용자의 추천을 받아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를 처음 구매할 경우 최대 2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친구추천' 프로그램은 한정판 구매 시에도 동일하게 적용된다.
한국필립모리스는 아이코스 일루마 한정판 스타드리프트의 공식 출시와 판매처 확대를 기념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아이코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아이코스 퀴즈 이벤트에 참여해 정답을 제출한 고객 모두에게 아이코스 클럽 100포인트를 증정한다.
지금 뜨는 뉴스
아이코스 스토어 광화문점과 여의도IFC점, 가로수길점 3개 매장에서는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아이코스 일루마 스타드리프트의 디자인을 반영한 포토부스 체험과 아이코스 한정판 기념 음료 제공 등의 현장 이벤트를 연다. 또 아이코스 클럽 회원들은 나만의 별자리를 기기에 새겨볼 수 있는 별자리 각인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