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CJ프레시웨이, 독거 어르신에 '헬씨누리' 케어푸드 간편식 전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추석 맞아 마포구 지역 저소득층 대상
'효(孝) 선물 꾸러미' 400세트 지원

CJ프레시웨이는 추석을 맞아 서울 마포구 지역 저소득층 독거 어르신에게 케어푸드 간편식과 음료로 구성된 '효(孝) 선물 꾸러미' 400세트를 전달했다고 21일 밝혔다.


CJ프레시웨이, 독거 어르신에 '헬씨누리' 케어푸드 간편식 전달 CJ프레시웨이 임직원이 본사에서 독거 어르신에게 전달할 '효(孝) 선물 꾸러미'를 포장하고 있다.[사진제공=CJ프레시웨이]
AD

꾸러미에는 케어푸드 전문 브랜드 '헬씨누리'의 간편식 5종으로 구성된 '소담한상' 세트와 홍삼음료를 담았다. 소담한상은 어르신 혼자서도 든든하고 간편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부드러운 돼지갈비찜과 찜닭 등 연화식 2종과 쥐눈이콩조림, 우엉조림, 견과류 멸치볶음 등 반찬 3종으로 구성됐다.


이번 행사에는 CJ프레시웨이 임직원 30여명이 선물 꾸러미 포장에 자발적으로 참여해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건강한 식생활을 응원하는 메시지 카드도 동봉했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이번 선물 꾸러미를 통해 홀로 계시는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풍요로운 한가위를 보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헬씨누리의 케어푸드 역량을 활용해 지역사회 취약계층의 건강한 식생활을 돕는 사회공헌활동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