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나라셀라, '와인픽스 청담점' 오픈…"와인 라이브러리 콘셉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3000여종의 와인과 주류 관련 제품 선봬

와인 수입사 나라셀라가 ‘와인픽스 청담점’을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와인픽스는 와인을 비롯한 다양한 주류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도심 속 와인 아울렛으로 청담점은 성수, 양평, 동탄, 부산, 여의도에 이은 6번째 매장이다.


나라셀라, '와인픽스 청담점' 오픈…"와인 라이브러리 콘셉트"
AD

이번에 오픈한 청담점은 기존의 와인픽스와는 차별화해 서점에서 자신의 취향에 맞는 책을 고르듯 와인을 알아가고 자신의 취향에 맞는 와인을 찾을 수 있는 '와인 라이브러리' 콘셉트의 플래그십 스토어인 것이 특징이다.


또 와인, 맥주, 위스키를 비롯해 치즈, 샤퀴테리 등 약 3000여종의 제품과 오베르, 할란, 스크리밍 이글, 슈레이더 등 미국 컬트 와인에서부터 그랑 크뤼 등급 부르고뉴 와인, 150여종의 샴페인까지 다양한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나라셀라는 와인픽스 청담점은 오픈을 기념해 시중에서 쉽게 만나기 어려운 맥켈란 12년, 15년, 18년, 25년, 30년 등 대표 제품을 직접 시향해 보는 것은 물론 디스틸러리 VR 체험까지 할 수 있는 숍인숍 팝업스토어도 운영한다.



마기환 나라셀라 영업마케팅총괄 전무는 “와인픽스 청담점을 시작으로 하반기 추가 매장 오픈 등 B2C(기업과 소비자간 거래) 영업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라며 “앞으로 기존에 와인픽스와 와인타임으로 이원화됐던 매장 브랜드는 와인픽스로 일원화시키고, 와인픽스 멤버십 프로그램을 통해 구매 금액에 따라 추가 할인부터 방한 세미나, 디너, 테이스팅 등 다양한 이벤트를 포인트로 신청할 수 있는 소비자 참여 프로그램도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