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르노코리아, 개소세 인상 전 출고 캠페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르노코리아자동차는 다음 달부터 개별소비세 인하 혜택이 끝나는 점을 감안해 이달 중 전 차종 즉시 출고 캠페인을 한다고 9일 전했다.


정부가 개별소비세 인하 시기를 이달까지로 결정하면서 다음 달부터 차종에 따라 20만~40만원가량 가격이 오른다. 이달 안에 차량이 출고돼 고객이 인도받으면 수십만원을 아낄 수 있는 것이다.


르노코리아, 개소세 인상 전 출고 캠페인 신형 QM6 퀘스트<사진제공:르노코리아자동차>
AD

르노코리아는 이달 구매 혜택으로 전국 영업 전시장에서 QM6 퀘스트를 최대 90만원, QM6는 40만원 할인하는 판촉 행사를 하고 있다 .XM3·SM6는 20만원 깎아준다. 여기에 소상공인 할인, 재구매 고객 혜택의 가족 범위도 넓게 인정해준다.


르노 차량을 과거 모빌라이즈파이낸셜 할부 상품으로 산 이력이 있다면 할부 재구매 혜택으로 30만원 또는 최대 1.1%포인트 금리인하 혜택이 가능하다. 잔가보장 스마트 상품 재구매 고객도 20만원 추가로 혜택을 받는다. QM6는 60개월 4.7% 특별 할부 상품, SM6와 XM3는 국내 최저 이율인 36개월 3.3% 저금리 할부 상품도 선택할 수 있다.



QM6 액화석유가스(LPG) 모델은 월 구매 혜택 최대 86만원, 할부 재구매 혜택 최대 50만원, 내달 인상분 24만원 등 총 혜택이 160만원에 달한다. QM6 퀘스트는 개소세 인하 혜택이 끝나도 가격이 그대로다.




최대열 기자 dychoi@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