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이파크몰, 바캉스 아이템 최대 68% 할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썸머 인기 아이템 페스티벌' 시작

HDC아이파크몰은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썸머 인기 아이템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아이파크몰, 바캉스 아이템 최대 68% 할인 아이파크몰 용산점, 더 가든[사진제공=아이파크몰].
AD

이번 행사는 아이파크몰 용산점 패션파크에서 9일부터 19일까지 총 11일간 진행한다. 선글라스, 비치슬리퍼, 여름샌들, 래시가드, 비치백 등 여름휴가 관련 상품을 최대 68%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 크리스찬 디올 선글라스를 50% 할인해 판매하며, 포멜카멜레 샌들류와 뮬라웨어 레깅스 상품을 20% 할인한 가격에 내놓는다. 레노마 수영복, 래시가드 1만원, 미소페 여름 샌들 2종 아이파크몰 단독 할인 등도 선보인다.


다양한 팝업스토어 행사도 준비했다. 더센터 4층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의 팝업스토어에서는 '러쉬×원피스' 협업 제품과 러쉬 리미티드 제품, 인기 톱20 제품 등을 만날 수 있다. 러쉬의 리사이클 토끼 인형인 '리토'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도 마련했다.


호박식혜, 오미자 아이스티, 바나나빵 등을 즐길 수 있는 '평화다방' 팝업스토어와 정통 소금빵 맛집 '아카렌가 베이커리' 팝업스토어도 테이스트파크 6층과 더센터 4층 더 디저트 존에서 각각 운영한다.



최용화 HDC아이파크몰 영업본부장(상무)은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즐겁게 쇼핑하며 올여름을 준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고객 요구에 맞춘 이벤트를 지속해서 선보이며 즐거운 쇼핑 환경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