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파이브가이즈 현장 채용 행사… 오픈 준비 박차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0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한화인 통해 입사지원 후 면접 진행

한화갤러리아 자회사 ㈜에프지코리아(FG Korea Inc.)는 이달 말 파이브가이즈 강남 오픈을 앞두고 매장에서 근무할 직원을 채용한다고 8일 밝혔다.


파이브가이즈 현장 채용 행사… 오픈 준비 박차 ㈜에프지코리아(FG Korea Inc.)가 이달 말 파이브가이즈 강남 오픈을 앞두고 매장에서 근무할 직원을 채용한다. 에프지코리아는 이번 채용에서 입사 지원자들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현장 채용 행사를 기획했다. [사진제공=한화갤러리아]
AD

채용은 입사 지원자들에게 즉각적인 피드백과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현장 행사 방식으로 진행된다. 오는 12일부터 5일간 국내 첫 파이브가이즈 매장에서 이뤄진다.


지원자는 한화그룹 채용 사이트 '한화인'에서 입사 지원 후 파이브가이즈 강남 매장에서 면접을 진행하게 된다.


에프지코리아 관계자는 "지원자는 당일 일할 매장을 방문하여 근무환경 등을 확인하고, 궁금한 사안에 대한 질의와 답변을 듣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고 말했다. 채용 결과는 수일 내에 발표한다.


파이브가이즈는 우수성과 매장 모든 직원들에게 인센티브를 지급한다. 전세계 모든 매장에서 전체 매출의 일정 부분을 할애해 시크릿 쇼퍼 프로그램(전문적으로 교육 받은 미스터리 쇼퍼들이 손님으로 방문해 일정 기준을 바탕으로 평가)을 운영, 이 결과를 바탕으로 인센티브를 지금 하고 있다.


시크릿 쇼퍼는 파이브가이즈의 품질과 서비스를 관리하며, 직원들의 동기부여와 팀워크까지 제고시키는 중요한 프로그램으로 한국에서도 동일하게 시행할 예정이다.


에프지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채용으로 선발된 지원자들은 파이브가이즈 국내 첫 매장의 오픈 멤버로 가장 먼저 브랜드를 한국에 도입하고 성장시켜 나간다는 자부심을 가질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채용된 직원들과 함께 미국 현지의 맛을 구현한 최고의 명품 수제 버거를 고객들에게 선사하겠다"라고 밝혔다.



김동선 한화갤러리아 전략본부장이 국내 도입을 주도한 파이브가이즈는 미국에서 가장 사랑받는 햄버거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다. 한화갤러리아는 ㈜에프지코리아의 지분 100%를 보유한다.




조성필 기자 gatozz@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