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디딤이앤에프, 다이어트 간편식 ‘연안식당 해초국수’ 출시…마켓컬리서 선보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마포갈매기, 연안식당 등 프랜차이즈 외식기업 디딤이앤에프가 여름맞이 다이어트 간편식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연안식당 해초국수’는 자사 간편식 브랜드인 집쿡마켓으로 출시됐다.

디딤이앤에프, 다이어트 간편식 ‘연안식당 해초국수’ 출시…마켓컬리서 선보여
AD

연안식당 해초국수는 부담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저칼로리 상품이다. 조리가 편한 간편식으로 가볍게 식사를 대체하는 1인가구와 식이요법이 필요한 다이어터의 니즈를 반영해 여름을 맞아 기획된 상품이다.


집쿡마켓 관계자는 “바쁜 일상에서 편리하고 간단히 맛과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다이어트 간편식”이라며 “이번 신메뉴 이후에도 손쉽게 요리할 수 있는 간편식을 출시해 나가면서 고객에게 차별화된 맛과 경험을 선사하겠다”고 밝혔다.


연안식당 해초국수의 주재료인 해조류는 ‘바다의 채소’라고도 불린다. 해조류는 풍부한 미네랄과 식이섬유가 함유돼 피부와 머리카락에 윤기를 준다. 또한 빈혈 예방을 도와주고 콜레스트롤 수치를 낮추는 등 미용 뿐 만 아니라 건강에도 좋은 식재료다.


모든 구성품은 소포장 되어 1인가구가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HACCP 인증을 취득한 위생적인 생산시설에서 제조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도록 했다. 연안식당 해초국수는 마켓컬리에서 먼저 판매한 후, 판매채널을 확대할 계획이다.



디딤이앤에프는 백제원, 도쿄하나, 마포갈매기, 연안식당, 고래감자탕 등 다양한 브랜드를 운영하는 글로벌 종합 외식기업이다.




장효원 기자 specialjhw@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