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7% 할인 종로사랑상품권 50억 발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6월 1일 오전 10시부터 서울페이+, 티머니페이 등 5개 모바일 앱 통해 구매 가능

1인당 7% 할인된 금액으로 월 최대 50만원 구입… 연말정산 시 30% 소득공제 혜택도





7% 할인 종로사랑상품권 50억 발행 종로구 신청사 조감도
AD

종로구(구청장 정문헌)가 오는 6월 1일 종로사랑상품권을 50억원 규모로 추가 발행한다.


구는 고물가 시기에 가계 부담을 덜어주고 소상공인 경영난을 해소하기 위해 전액 구비를 투입해 지역 내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상품권 ‘종로사랑상품권’을 추가 발행하기로 결정했다.


앞서 지난 1월에도 설 명절을 맞아 종로사랑상품권을 90억 판매하고 호응을 얻었으며, 이번에도 상품권 발행을 손꼽아 기다려 온 주민 및 관내 생활권자로부터 높은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한다.


구입은 1일 오전 10시부터 서울페이+, 티머니페이, 신한 쏠, 머니트리, 신한플레이 등 5개 모바일 앱을 통해 하면 된다. 1인당 7% 할인된 금액으로 월 50만원까지 구매할 수 있다.


종로구 내 서울페이 가맹점 어디서나 사용이 가능, 연말정산 시 30% 소득 공제 혜택도 제공한다.


이용 기한은 구매일로부터 5년이고 구매 취소 시 전액 환불받을 수 있다. 60% 이상 사용한 경우는 할인지원금을 제외된 금액만큼 환불해준다.


자세한 사항은 서울페이+ 콜센터나 구청 일자리경제과로 문의하면 된다.



정문헌 구청장은 “이번 종로사랑상품권 추가 발행이 고물가, 고금리 등 전 세계적 경제위기 여파로 어려움을 겪는 서민경제와 소상공인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