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0,11일 ‘위버스콘’ 무대 생중계
위버스콘 페스티벌 다양한 즐길거리 마련
하이브의 글로벌 팬덤 라이프 플랫폼 위버스는 24일 "뮤직&팬 라이프 페스티벌 ’Weverse Con Festival(위버스콘 페스티벌)’이 위버스콘 무대를 집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위버스콘 페스티벌은 다음달 10일과 11일 KSPO DOME(체조경기장)에서 열린다. 이 무대가 위버스를 통해 생중계된다.
먼저 1일차인 다음달 10일에는 보이넥스트도어·프로미스나인·황민현·르세라핌·문차일드·투모로우바이투게더·김준수의 공연을 만나볼 수 있다. 2일차인 11일에는 백호·비투비·엔하이픈·라잇썸·미드낫·뉴진스·지코·앤팀이 출격한다. 엄정화의 트리뷰트 스테이지도 펼쳐진다.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관람하는 팬들은 위버스를 통해 전 세계 어디서나 영상을 볼 수 있다. 스트리밍 이용권은 커머스 플랫폼 ‘위버스샵(Weverse Shop)’에서 25일 정오부터 구매 가능하다. 이용권은 10일과 11일 중 하루 선택 시 1일권인 ‘1 DAY PASS’, 양일 관람이 가능한 ‘2 DAY PASS’ 중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위버스 입점 아티스트의 공식 멤버십 가입자라면 4개의 각기 다른 앵글의 ‘HD 멀티뷰’를 통해 원하는 화면 구도를 선택, 현장감 넘치는 공연을 즐길 수 있다.
지금 뜨는 뉴스
한편 오프라인 입장권의 일반 예매는 24일 오후 8시부터 인터파크를 통해 오픈된다. 위버스콘 페스티벌은 도심 속 낙원 ‘어반 파라다이스(Urban Paradise)’를 주제로 공연과 다양한 부대시설이 마련된다. 간단한 스낵 및 음료를 구매할 수 있는 ‘F&B 부스’, 페스티벌 머치와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머치를 구매할 수 있는 ‘위버스콘 페스티벌 공식 상품 부스’, 위버스의 신규 서비스를 가장 먼저 체험할 수 있는 ‘위버스 부스’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오유교 기자 5625@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