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에이비엘바이오, 30일 온라인 기업설명회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이상훈 대표, 투자자들과 직접 소통

에이비엘바이오는 오는 26일과 30일 각각 애널리스트 간담회와 온라인 기업설명회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에이비엘바이오, 30일 온라인 기업설명회 개최
AD

에이비엘바이오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기업설명회를 진행해 주주 친화적인 기업으로서의 행보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이번 기업설명회에서는 임상 파이프라인들의 경쟁력과 가치 및 지속적인 성장동력 확보 전략을 소개한다. 에이비엘바이오 관계자는 "이상훈 대표가 직접 주주들에게 회사를 알리고 질의응답을 진행하는 만큼 활발한 소통의 장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상훈 에이비엘바이오 대표는 "주주 친화적인 기업이 되겠다는 투자자들과의 약속을 지키고자 올해에도 애널리스트 간담회와 더불어 온라인 기업설명회를 기획했다"며 "경기침체 우려 등 불안정한 거시 환경 속에서 주주분들의 애환과 고충에 공감하고 함께 돌파구를 찾아내는 담론의 기회가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애널리스트 간담회는 여의도에서, 온라인 기업설명회는 유튜브 채널 'ABL Bio'를 통해 라이브로 진행한다. 방송은 정오부터 오후 1시까지 약 1시간가량 진행된다.



한편 에이비엘바이오는 ABL001(VEGFxDLL4), ABL111(Claudin18.2x4-1BB) 등 6개 이상 파이프라인들이 미국과 중국, 한국에서 14개 이상의 글로벌 임상 진행을 진행하고 있다. ABL103(B7-H4x4-1BB), ABL104(EGFRx4-1BB) 등의 파이프라인도 임상 진입을 준비 중이다.




이명환 기자 lifehwa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