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굽네, 31일까지 ‘배달앱 할인 프로모션 위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지앤푸드가 운영하는 굽네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오는 31일까지 배달앱 할인 프로모션 위크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굽네, 31일까지 ‘배달앱 할인 프로모션 위크’
AD

프로모션은 주요 배달앱 3사 배달의민족(이하 배민), 요기요, 땡겨요에서 진행된다. 먼저 배민에서는 신메뉴인 블랙 트러플 스테이크 시카고 피자, 페퍼로니 시카고 피자를 비롯해 피자와 치킨 메뉴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세트메뉴 2종에 한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세트에는 베스트셀러 제품인 ▲블랙 트러플 스테이크 시카고 피자 ▲페퍼로니 시카고 피자 ▲오리지널 치킨 ▲고추바사삭 치킨 ▲남해마늘 바사삭 치킨이 포함됐다.


요기요에서는 굽네만의 오븐구이 노하우를 활용한 피자 메뉴를 더 폭넓게 맛보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피자 전 메뉴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2021년 월간 판매량 100만 마리를 돌파해 ‘1초 치킨’ 이라는 별명을 얻은 인기 메뉴 고추바사삭, 지난해 출시 이후 하루 평균 1만 마리 판매고를 기록 중인 남해마늘 바사삭과 피자를 함께 구매할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메뉴 상관없이 다채로운 혜택을 받고 싶다면 땡겨요 앱에서 굽네 전 메뉴 4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에 추첨을 통해 다음 달 14일 진행되는 브랜드 모델 르세라핌 팬사인회 초청권도 경품으로 증정한다. 요기요, 배민 프로모션 참여자를 대상으로 플랫폼별 각각 5명씩 총 10명을 추첨하며 이달 28일까지 굽네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프로모션 이벤트를 포함해 총 30명에게 팬사인회 초청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