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차병원·바이오그룹, 경력직원 공개 채용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차병원?바이오그룹이 연구·개발(R&D) 역량을 확보하기 위해 경력직원을 공개 채용한다고 22일 밝혔다.


차병원·바이오그룹, 경력직원 공개 채용 [사진제공=차병원?바이오그룹]
AD

채용 분야는 난임 연구, 제제 연구, 백신 개발, 세포치료제 연구 등 R&D 분야를 비롯해 사업 개발, 경영 전략, 국내·해외영업, 글로벌 마케팅, 전산 등이다. 모집 기관은 종합연구원, 의료재단, 분당차병원, 차움, 차바이오텍?CMG제약?차백신연구소?차메디텍? 차헬스케어 등 차바이오그룹 5개 계열사, 기업본부 등 10개 기관이다.


지원자는 오는 28일까지 차병원?바이오그룹 채용 홈페이지에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차병원?바이오그룹은 차바이오텍을 비롯한 산하 기관에 글로벌 전문가를 영입하고 R&D 부문 역량을 강화하고 있는 가운데 이번 경력 공채에서도 세포치료제와 백신, 의료기기 등에서 차별화된 경력을 보유한 경력직원을 확보해 그룹 경쟁력을 높인다는 구상이다.



또한 다양한 경력 개발 지원, 복지 제도도 운영하고 있다. 담당 직무별 연구분야에 최적화된 맞춤형 인재육성을 위한 ‘연구원 박사과정’, MBA와 바이오?헬스케어 교과를 접목한 경영학석사 학위과정인 ‘바이오MBA’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또 그룹 내 우수 인재를 선발해 미국?호주 등 해외연수 기회를 부여하는 ‘글로벌 전문가 제도’도 운영 중이다. 임직원 복지 내부 규정에 따라 직원들에게 의료비 혜택을 주는가 하면 워라밸을 실현하고 가족친화적 기업문화를 확립하기 위해 선택적 근로시간제도도 시행하고 있다.




이춘희 기자 spri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