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비자포럼·브랜드키 공동 주관 시상식
21만여명 참여 조사에서 5개 항목 모두 1위
"차별화된 기술로 국민 건강 이바지할 것"
헬스케어 기업 코지마가 3일 ‘2023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안마의자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한국소비자포럼과 미국 10대 조사?컨설팅 기관 브랜드키(Brand Keys)가 공동으로 주관하는 시상식이다. 코지마는 6년 연속 대상을 받았다.
코지마는 ▲브랜드 신뢰 ▲브랜드 애착 ▲재구매 의도 ▲타인 추천 의도 ▲전환 의도 등 총 5가지 항목에서 모두 타사 대비 높은 점수를 획득했다. 총 25.63점(35점 만점)으로 1위에 선정됐다. 지난 3월 13일부터 26일까지 소비자 21만여명을 대상으로 진행된 조사다. 특히 브랜드 신뢰와 재구매 의도 항목에서는 압도적인 점수 차이를 보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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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경호 코지마 마케팅부 본부장은 “코지마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신뢰와 지지 덕분에 안마의자 부문에서 6년 연속 브랜드 고객충성도 1위에 선정되는 쾌거를 이룰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두고 차별화된 기술 개발을 통해 국민 건강에 이바지하는 대표 헬스케어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오유교 기자 5625@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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