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강남구, 사회적경제 마켓 벚꽃 페스타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6~7일 구청 로비 1층에서 6개 사 참여, 벚꽃 시즌에 맞춰 개발한 꽃차, 액세서리 등 선보여



강남구(구청장 조성명)가 6~7일 구청 1층 로비에서 ‘2023 사회적경제 마켓 벚꽃 페스타’를 개최한다.


사회적경제 기업은 취약계층에 서비스 또는 일자리를 제공하는 등 사회 문제 해결에 공헌하면서 경제활동을 하는 기업으로 사회적기업, 협동조합, 마을기업, 자활기업 등을 포함한다. 강남구에는 총 431개 사가 있어, 사회적경제 기업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기 위해 이번 페스타를 기획했다.

강남구, 사회적경제 마켓 벚꽃 페스타 개최 지난해 열린 사회적경제마켓
AD

이번 마켓에는 ▲커피지아(커피, 원두) ▲주식회사 29일(여성 위생용품) ▲프로젝트 1424(디퓨저, 퍼퓸) ▲재이공예(액세서리) ▲강화실크로드(꽃차, 도자기) 핸드인핸드(스카프, 알파카인형) 등 6개 사가 참여한다.


벚꽃 시즌에 맞춰 기업에서 개발하고 준비한 꽃차, 액세서리, 봄 스카프, 수제비누 등을 만날 수 있다. 또 행사를 주관한 강남구사회적경제육성지원센터에서 사회적경제에 대한 인식을 높이는 설문조사 행사를 열고 하루 50명에게 선착순으로 쿠키를 증정한다.



마켓이 열리기 전 4일부터 5일까지 사전예약 할인 이벤트를 열어 7~48% 할인된 가격으로 물품을 구매할 수 있다. 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행사 물품을 확인하고 전화 주문 후 행사 당일 마켓에서 수령하면 된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