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가전 기업 신일전자가 '세계 물의 날(3월22일)'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신일의 펫 가전 브랜드 퍼비(Furby)의 '자동급수기'를 통해 반려동물이 섭취하는 물의 중요성을 알릴 수 있도록 기획됐다.
퍼비의 자동급수기는 물이 계속 흘러내리는 구조로 반려동물의 호기심을 자극해 음수량을 늘리는 데 도움을 준다. 활성탄 필터로 정수된 신선한 물을 제공하고, 출수 주기도 설정 가능해 보호자 외출 중에도 반려동물에게 물을 공급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에 신일은 오는 28일까지 반려동물이 섭취하는 물의 소중함을 알릴 수 있는 이벤트를 연다. 참여 방법은 신일 공식 인스타그램에 접속한 후 이벤트 게시물에 반려견이나 반려묘에게 자동급수기를 선물하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기는 방식이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퍼비 자동급수기(2명), 올리브영 기프트 카드(2명), 스타벅스 기프티콘(3명)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오는 30일에 발표된다.
지금 뜨는 뉴스
신일은 자사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퍼비의 자동급수기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최대 28%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김보경 기자 bkly477@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