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광동제약, e스포츠팀 '광동 프릭스' 소개 전시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광동제약은 서울 서초동 본사 2층에 위치한 가산천년정원에서 광동 프릭스 선수단의 소개전시인 '광동 프릭스 : We are KDF 전(展)'을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광동제약, e스포츠팀 '광동 프릭스' 소개 전시 개최 [사진제공=광동제약]
AD

이번 전시는 e스포츠 구단 '광동 프릭스'를 소개하는 콘텐츠로 구성됐다. 공간을 나눠 선수단 연혁, 경기종목 소개, 온더게임 시음 등으로 전시를 구분했다. 전시 관람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며 주말 및 공휴일은 휴관한다.


광동제약은 2021년 12월 아프리카TV와 '아프리카 프릭스'로 활동하던 프로 게임단의 공식 명칭을 '광동 프릭스'로 변경하는 네이밍 스폰서 협약을 체결했다. 이후 잠실의 e스포츠 전용 경기장 '비타500 콜로세움'을 출범하고 게임 전용 음료 브랜드 '온더게임'을 개발하는 등 선수단과 관련된 활동을 진행했다. 사내 복지의 일환으로 임직원 가족들을 초청한 경기 직관 이벤트도 펼쳤다.


광동 프릭스는 2016년 아마추어팀 '레블즈 아나키'를 인수하며 창단한 이래 총 7개 종목 50여명 규모의 선수단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리그 오브 레전드' 팀은 2018년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시즌 준우승, 2016~2021년 리그 5년 연속 플레이오프 진출 등의 성적을 기록했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e스포츠에 관심이 많은 직원들과 함께 시즌의 출발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된 전시"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획을 통해 교류의 장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명환 기자 lifehwa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