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영양군-한전MCS영양지점, 명예 산불감시원 업무협약 체결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푸른 영양 지키는 작은 관심, 산불조심!

경북 영양군은 17일 영양군청에서 한전 MCS 영양지점과 명예 산불감시원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적극적인 산불 예방 홍보활동을 추진하기로 했다.

영양군-한전MCS영양지점, 명예 산불감시원 업무협약 체결 명예 산불감시원 업무협약을 체결한 영양군-한전MCS.
AD

이번 협약으로 한전 MCS 영양지점 소속 검침원들은 업무용 차량 등에 산불 조심 깃발을 설치하고 홍보물 배부 등 산불 예방 활동을 할 예정이며 특히, 산간벽지 등 산불 취약지를 점검할 수 있어 촘촘한 감시망으로 사각지대를 해소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행정기관 중심의 산불 예방 활동에서 벗어나 민간과 협력하는 밀착형 홍보활동을 강화하고 공조 체계를 만든다는 점에서 이번 협약은 의미가 있다.


오도창 군수는 “산불 예방 활동 강화로 군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귀중한 산림자원 보호를 위해 기관단체와 긴밀한 협력관계를 구축하겠다”고 말했다.



한전 MCS는 정부 정책에 따라 한전 위탁 전력서비스 사업을 하는 검침회사로 전력량계 검침, 전기요금청구서 송달, 전기요금 체납관리 등을 주된 사업으로 하고 있다.




영남취재본부 김귀열 기자 mds724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