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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민정 앞세운 까스텔바작, 1~2월 매출 '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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골프웨어 브랜드 까스텔바작은 올해 1~2월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두 자릿수 성장세를 보였다고 14일 밝혔다.


까스텔바작의 올해 1~2월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16% 올라 목표치를 달성했다. 과감한 뉴 컬러와 산뜻한 디자인을 적용한 봄·여름 어패럴과 배우 이민정을 앞세운 마케팅 전략이 주효했다고 까스텔바작 측은 분석하고 있다.


이민정 앞세운 까스텔바작, 1~2월 매출 '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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까스텔바작은 눈길을 사로잡는 뉴 컬러 네온 그린과 코랄 핑크 등을 채택해 봄 라운딩에 나서는 골퍼들을 공략했다. 여기에 이하늬, 박신혜에 이어 공식 브랜드 모델로 배우 이민정을 발탁해 까스텔바작 특유의 밝고 우아한 이미지를 강화했다.



까스텔바작 관계자는 "본격적인 골프 성수기 시즌이 시작되고 야외활동이 증가하면 매출은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한다”라며 “포스트코로나 시대에 맞춰 운영 효율화를 이루고 영업에 집중하는 등 수익에 방점을 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이서희 기자 daw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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