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광주은행 ‘행운적금 우대금리 이벤트’ 연장 실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광주은행은 오는 9월 3일까지 ‘행운적금’에 대한 연 10%p(포인트)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연장해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광주은행 ‘행운적금 우대금리 이벤트’ 연장 실시
AD

지난해 9월에 출시해 2개월 만에 2만좌를 돌파하는 등 인기를 얻은 ‘행운적금’은 영업점 방문 없이도 광주은행 개인뱅킹 앱(APP) 또는 모바일웹뱅킹을 이용해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는 비대면 전용 상품이다.


매주 월요일 6개 임의 숫자 조합으로 이뤄진 행운번호를 배정하고, 배정된 행운번호를 대상으로 금요일에 추첨을 해 당첨된 계좌에 연 10%p의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행운번호 추첨에 당첨됐을 경우 1년제 정액적립식에 가입했을 시 연 13.7%(자유적립식 연 13.4%)의 높은 금리를 받을 수 있고, 더불어 행운번호를 추첨하는 재미 요소가 더해지며 고객의 큰 호응을 얻었다.


광주은행은 추첨을 통해 연 10%p의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FUN & 행운 우대금리 이벤트’를 당초 올해 3월 12일까지만 진행할 예정이었으나 고객들의 관심과 성원이 지속적으로 이어지며 2차 이벤트를 실시해 오는 9월 3일까지 연장하기로 했다.


이벤트 방식은 1차 이벤트 내용과 동일하게 매주 월요일 6개 임의 숫자 조합으로 이뤄진 행운번호를 배정하고, 배정된 행운번호를 대상으로 매주 금요일에 추첨을 해 당첨된 계좌에 연 10%p의 우대금리를 제공하며 오는 9월 8일까지 총 250개의 당첨계좌를 선정할 계획이다.


또한 지난 시즌과 같이 ‘행운적금 소문내면 더 Dream’ 이벤트도 진행해 광주은행 개인뱅킹 앱(APP) 및 모바일웹뱅킹에서 행운적금 현황판 하단의 ‘소문내고 행운번호 더 받기’ 버튼을 클릭해 지인에게 카카오톡이나 문자메시지로 공유 시 연 10%p 우대금리 당첨을 위한 행운번호(6개 숫자 1set)가 매주 최대 4매(6개 숫자 4set)까지 추가 제공된다.



변미경 디지털금융센터장은 “앞으로도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금융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상품 및 서비스 개발을 통해 항상 고객님 가까이에서 디지털 금융 혁신을 선도하는 광주은행으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호남취재본부 박진형 기자 bless4ya@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